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총학생회 x 후원의 집 롤링페이퍼 액자 전달식 가져
작성자 대외협력팀 임성훈
날짜 2024.05.01
조회수 164
썸네일 /thumbnail.140721.jpg

지난 4.26.(금) 죽전캠퍼스 고래심줄, 꼬꼬마루, 또봉이통닭, 맛의 전쟁, 선영이네김치짜글이, 예촌 매장에서 총학생회 임원단이 참석한 가운데 액자 전달식이 진행되었다.

△ 전달식 기념사진[(왼쪽부터) 서민선 학생복지위원장, 김연경 부총학생회장, 김재헌 총학생회장, 꼬꼬마루 사장님]

Do Dream 총학생회 임원단은 학생들의 응원과 감사의 메시지를 담은 편지 액자를 전달하였고 후원의 집에서도 뜻밖의 선물을 받아 감사하다며 기쁜 마음으로 방문에 화답해주었다.

본 이벤트는 중간고사를 앞둔 캠퍼스 곳곳에서 진행된 간식 행사에서 후원의 집을 홍보할 수 있는 방안을 총학생회와 대외협력팀이 함께 고민하고 실천한 것으로 많은 학생들의 참여로 그 의미를 더하였다.

‘선영이네 김치짜글이’ 안선영 사장님은 “학생들이 마음을 모아 전달해준 편지들이라 더 의미가 큰 것 같다. 앞으로도 학생들에게 후원의 집을 알릴 수 있는 더 많은 기회가 생겼으면 좋겠다.”며 반가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총학생회장 김재헌 군은 “평소 후원의 집을 이용하면서도 그 의미에 대해 깊이 고민하지 못했는데, 본 행사를 준비하며 후원의 집의 역할에 대한 이해와 감사의 마음을 가질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후원의 집을 알리기 위해 총학생회 차원에서도 노력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 전달식 기념사진[(왼쪽부터) 서민선 학생복지위원장, 김연경 부총학생회장, 선영이네김치짜글이 사장님, 김재헌 총학생회장]

후원의 집 캠페인은 지난 2008년 시작되어 총액 10억 2천여만 원의 장학금, 200여 명의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한 바 있다.

[기부관련 문의]

대외협력팀 : 031-8005-2037~9 ㅣ 대외협력처 공용메일 : fund@dankook.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