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모교 2억 기부’ 고정용 동문(경제학과 77학번) 강의실 현판식 가져
작성자 대외협력1팀 장일식
날짜 2023.12.04
조회수 346
썸네일 /thumbnail.132320.jpg

모교 발전을 위해 써달라며 2억을 쾌척한 고정용 동문(경제학과 77학번, ㈜아이젠파마코리아 대표)의 강의실 현판식이 12월 1일(금) 상경관에서 개최됐다.


△ 고정용 동문의 인재양성 및 모교사랑 뜻을 기리고자 「月(월천) 고정용 강의실」현판 제막식을 개최했다.


고 동문은 지난 8월 대학발전을 위해 써달라며 발전기금 2억 원을 쾌척했다. 고 동문의 모교 사랑과 인재양성의 뜻을 후학들이 알 수 있도록 상경관 406호를 「月(월천) 고정용 강의실」로 지정하고 명판에 새겼다. '月'(월천)은 고 동문의 아호다.


1985년 경제학과를 졸업한 고 동문은 2014년 ㈜아이젠파마코리아를 설립했다. 차별화된 난임 치료 의약품을 공급하며 난임으로 고통받는 가정의 새새명과 건강을 책임지고 있다. 특히 고 동문은 국내 유일 고용량 프로게스테론 제품인 사이클로 제시트를 공급하며 난임치료제 전문기업으로 명성을 더해나가고 있다. 고 동문은 평생 건실한 경제인으로 활동하며 모교와 동문 사회에 대한 애정을 실천하고 있다.

고 동문은 “4학년 마지막 학기 등록금을 선우회(현 선우리) 동아리 선배님께서 지원해주신 덕분에 무사히 졸업할 수 있었으며, 그 감사한 마음을 시작으로 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게 됐다”라며 “모교 상경관에 제 이름을 명명한 강의실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하고 영광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 안순철 총장(왼쪽)과 고정용 동문(오른쪽)이 강의실 현판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고정용 동문이 경영경제대학 재학생들 및 교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안순철 총장은 “고 동문님의 나눔에 대한 고귀한 생각이 강의실에서 학업하는 학생들에게 전해지길 바란다”라며 "대학발전을 위한 정성과 후의에 감사드리며 사회에 공헌하고 봉사하는 인재 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날 현판식에는 안순철 총장, 고정용 동문, 이상배 총동창회장, 엄재열 총동창회 부회장, 문희경 총동창회 부회장, 황안식 총동창회 부회장, 김재일 대외부총장, 유영목 경영경제대학장, 남재걸 대외협력처장, 선주연 경제학과 학과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강의실 현판에는 환하게 웃는 고정용 동문의 얼굴과 「모교사랑과 후배 양성을 위한 고귀한 뜻을 여기에 새겨 기리고자 합니다」 라는 문구가 새겨져있다. 현판은 상경대 강의실 외벽에 부착돼 고 동문의 고귀한 뜻과 정성을 기념할 예정이다. 

#단국대 #발전기금 #현판실 #고정용동문 #㈜아이젠파마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