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국 대학교 후원의 집은 어려운 학생들에게 희망을 후원 합니다.

나날이 옷깃을 여미게 하는 추운겨울
후원의 집과 함께 몸과 마음까지 따뜻하게 녹이세요.

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청춘이 보글보글! 정성본 샤브수끼
작성자 대외협력팀 이정인
날짜 2012.09.17 (최종수정 : 2015.05.07)
조회수 3,833
썸네일 /thumbnail.2858.jpg

청춘이 보글보글! 정성본 샤브수끼

 


아~ 하늘은 높고 말은 살찌는 계절이 왔다. 쌀쌀해진 날씨에 뱃속이 시리다면 푸짐한 양과 여러 가지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 "정성본 샤브수끼"로 가보자!



정성본 샤브수끼의 추천메뉴는 바로 '등심샤브수끼'다. 테이블위로 육수를 담은 냄비와, 샐러드, 김치, 칠리소스, 마늘, 고추, 레몬이 올라온다. 그 뒤를 이어 버섯, 치커리, 숫갓, 감자, 조랭이떡, 만두 등! 푸짐한 채소 한 접시와, 붉은 빛을 자랑하는 정성본 고기가 등장한다. 유난히 붉은 정성본 고기의 비쥬얼! 이게 다 호주산 청정우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나오는 색깔이라는 것!


 


보글보글 육수가 끓여지면 푸짐한 채소를 육수에 투척,척,척! 채소가 맛있게 익어갈 쯤! 오래 기다렸다. 지금 당장 고기를 넣어 젓가락으로 휘~휘~ 휘저어 보자! 고기를 소스에 찍어 한 입 넣어보니!

 

아~ 녹는다 녹아. 부드러운 육질과 칠리소스의 앙상블. 근데 여기서 끝이 아니다. 단대점 정성본 샤브수끼는 칼국수를 '무한리필' 해준다는 사실! 고기를 다 먹은 후 칼국수가 나타났다. 잘 우려낸 육수에 칼국수 면을 넣고 끌이면 시원~한 칼국수를 맛볼 수 있다. 후루룩 칼국수를 먹었는데도 끝이 아니라고? 정성본 샤브수끼 코스의 마지막을 장식해줄 죽이 남았다! 남겨놓은 육수에 달걀노른자 동동 띄워서 섞고 또 섞으면 고소한 죽이 완성된다. 육수의 맛이 배어 있는 담백한 죽에 김치 한 장 올려 먹으면 그야말로 환상이 아닐 수 없다. 드림단국 웹진기자들 죽을 싹싹 긁어먹었다.

 


 


"청춘의 열정을 배부르게 해주고 싶어요."


용덕영(29세) 대표를 봤을 때 깜짝 놀랐다. 학교 선배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젊은 외모와, 패션센스! 용 대표는 활력소가 있는 곳에서 일을 하고 싶어서 단국대학교 앞으로 오게 되었다고 했다. 학생들과 함께 청춘을 공유하는 일들을 하고 싶던 찰나에 '단대 음악 거리축제'에도 참여하게 되었다. 모교출신이 아님에도 단국대에 애정이 깊은 용 대표에게 어떻게 후원의 집에 가입하게 되었냐고 묻자 용 대표는 "당연히 들어야 되는 거 아닌가요?"라고 오히려 우리에게 물었다. 예전부터 월드비전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는 용 대표. 학교 앞이라 그런지 단국대 학생들이 손님의 80%를 차지한다며, 자기가 받은 만큼 돌려줘야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한다. 언젠가부터 손님이 아닌 친구로서, 같은 청춘으로서, 서로를 응원하고 보듬어줘야겠다는 마음에 흔쾌히 우리 학교에 후원을 한다고 전했다.

 


인터뷰를 마치려는 순간! 용 대표는 단국대 학생들에게 더 많은 것을 해주고 싶다며, 드림단국 독자들을 위해 '뻥튀기 아이스크림' 쿠폰을 지원했다. 뻥튀기 아이스크림은 오직 정성본 샤브수끼 단대점에서만 맛볼 수 있는 별미다. 뻥튀기 안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듬~뿍! 그야말로 최고의 후식이다!


청춘이 보글보글! 색다른 맛을 느끼고 싶다면- 정성본 샤브수끼에서 가을을 보내보자.

 

 

 

업체명   정성본 샤브수끼
주소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죽전동 단대프라자3차 지하101호
전화번호   031- 898-0922
영업시간

  오전 11:00 ~ 오후 22:00

좌석수   200석
주차   20석

 

 

메뉴
등심 샤브 수끼 칼국수

6,500원

해물 샤브 수끼 칼국수

6,500원

등심 샤브 수끼

8,500원

해물 샤브 수끼

8,500원

스페셜 등심 샤브 수끼 세트

14,000원

스페셜 해물 샤브 수끼 세트

14,000원

 



박소연(psm357@dankook.ac.kr) 박하영 (mint0829@dankook.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