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레터
지난 11월 29일 토목환경공학과 동문회(회장 이병준)가 송년의 밤을 개최하며 서울 L타워에서 100여 명의 동문들이 모였다.
1부에서는 동문회장(이병준, 83학번) 인사말을 시작으로 참석 교수님 소개, 축사 및 격려사, 주요 활동 보고, 감사 보고 등 동문회의 1년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또 동문회에서는 재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수여하고 장학증서를 전달하기 위해 해당 재학생들을 초청하여 식사를 대접하는 등 후배사랑 실천을 몸소 보여줬다.
▲재학생들이 이병준 동문회장으로부터 장학증서를 전달 받았다.
축하공연으로는 대통령상 표창 이력이 있는 김경아 명창(국악 93)을 초빙하여 평상시에 흔히 전하지 못하는 소리를 청해 들었다. 생소하지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공연이었다.
▲축하공연으로 김경아 명창(국악 93)이 소리를 하고 있다.
현재 재직 중인 토목환경공학과 교원(김동수 교수 외 5인)들도 함께하며 동문회의 번영을 빌었다. 특히 김동수 학과장은 축사를 통해 송년회의 분위기를 밝혔고 초대해 준 동문회에 감사함을 표현했다.
박성완 교수(단국대학교 비서실장)는 지속적으로 대학에 후원하고 후학양성을 위해 힘쓰고 있는 동문회에 감사를 전하며 비서실장으로서 대학의 상황을 전달했다.
[동문소식 & 기부관련 문의]
대외협력팀 : 031-8005-2037~9 ∥ 대외협력처 공용메일 : fund@dankook.ac.kr
페이지공유
퍼가기를 통해 해당 페이지의 콘텐츠를 웹사이트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추가하시고자 하는 페이지에 아래 공유 소스를 복사 후 붙여넣기 합니다.
SNS 공유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