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레터
지난 11월 21일 음악대학 동문회(회장 최선용)가 서울 해군호텔에서 동문 4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행사는 2부로 나눠 진행했고 1부는 최선용 동문회장(기악 94)의 환영사, 주정형 동문(작곡 78)의 축사, 정봉교 명예회장(음악교육 86)의 건배 제의 등으로 시간을 보내며 오랜만에 모인 동문들을 소개하고 환영했다.
1부 마지막 순서에서는 20대의 젊은 동문 5인이 목관 5중주를 선보이며 단국 음대의 연주 실력이 계속해서 건재함을 보였다.
만찬을 즐기며 동문들이 그간 못다 한 이야기를 나눈 후 2부는 장철준 동문(성악 00)의 축하공연으로 막을 올렸다. 경품을 추첨하고 제기차기를 하는 등 친교의 시간을 가진 동문들은 마지막으로 다함께 교가 제창을 하며 음악대학 동문회다운 마무리를 지었다.
행사에 참여한 동문들은 동문회에서 준비한 샴페인과 대학에서 준비한 달력 등의 기념품을 받으며 서로의 행복한 연말을 빌었다.
[동문소식 & 기부관련 문의]
대외협력팀 : 031-8005-2037~9 ∥ 대외협력처 공용메일 : fund@dankook.ac.kr
페이지공유
퍼가기를 통해 해당 페이지의 콘텐츠를 웹사이트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추가하시고자 하는 페이지에 아래 공유 소스를 복사 후 붙여넣기 합니다.
SNS 공유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