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미래를 위한 소중한 기부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중앙봉사동아리 선우리, 창립 53주년 기념 동문 행사 성료
작성자 대외협력팀 임성훈
날짜 2024.10.16
조회수 240
썸네일 /thumbnail.149042.jpg

우리 대학 봉사분과 동아리 선우리가 지난 12일(토) 창립 53주년을 맞아 120여 명의 졸업생과 재학생이 참석하는 동문 행사를 성공적으로 치러냈다.

특히 선우리는 졸업생의 적극적인 참여로 ‘벤치네이밍 캠페인’ 1,2차 캠페인 합계 총 8건의 기부를 진행한 바 있는데, 이번 동문 행사에서도 대학 일반발전기금 조성에 5백만 원을 쾌척해 모교 사랑을 적극적으로 실천했다.


▲ 발전기금 전달 기념사진 촬영에 임하는 김재일 대외부총장(왼쪽)과 고정용 총동창회장(선우리 7기, 오른쪽)

▲ 선우리 동문행사 단체 기념사진

오전 행사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상경관 209호 대양 이상배 강의실에서 치러졌으며 참석자 소개의 시간과 축사 및 축가, 회칙발표 그리고 발전기금 전달식이 진행됐다. .

이어진 오후 일정에서는 역사관 및 베어토피아 탐방이 진행됐는데 일부 동문은 대학의 발전상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며 감회에 젖기도 했다. 한편 고정용 총창회장의 모교 사랑과 인재 양성의 뜻을 기려 조성한 상경관 406호 ‘고정용강의실’ 투어를 진행할 때는 선배의 지극한 모교 사랑에 감동한 재학생들로부터 박수가 터져 나오기도 했다.

오후 3시까지 진행된 당일 행사에서 선배들은 동아리의 명맥을 훌륭히 이어가고 있는 재학생들을 격려했고, 성공적인 다음 행사를 기약하며 공식 일정을 마무리했다.

▲ 베어토피아 입구 양쪽에 설치된 선우리 벤치에서 동문들이 기념촬영에 임하고 있다.

당일 행사에 참석해 자리를 빛낸 김재일 대외부총장은 “선우리는 우리 대학 동아리 역사를 대표하는 서클로, 동문의 참여와 재학생의 활동이 균형 잡힌 모범 사례라고 볼 수 있다. 벤치네이밍 캠페인에 이어 또다시 대학 발전기금 조성에 나서주어 대학을 대표하여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모교 발전을 위한 선우리의 노력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기부관련 문의]

대외협력팀 : 031-8005-2037~9 ㅣ 대외협력처 공용메일 : fund@dankook.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