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미래를 위한 소중한 기부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지혜가 머무는 밤, 그들이 다시 만나는 자리. 부동산‧건설대학원 제35대 원우회 행사 개최
작성자 대외협력팀 장일식
날짜 2025.07.01
조회수 41
썸네일 /thumbnail.163932.jpg

지난 614일 부동산건설대학원(원장 김호철) 35대 원우회 행사가 수원의 한 호텔에서 개최됐다. 행사에는 부동산건설대학원 김호철 원장을 필두로 참석한 교원들을 비롯하여 김욱종 총동문회장, 곽상욱 전 오산시장 등 내빈들과 많은 동문들이 참석하여 원우회와 천우주 회장(35대 원우회장, 35)의 출발을 축하했다.


35대 원우회의 출범을 알린 이 행사에서는 원우회장 이취임식, 축사, 사진콘테스트 등의 콘텐츠를 소화하며 동문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특히 1부 행사는 코미디언 정성호가 MC를 맡으며 품격있는 행사의 면모를 보여줬다행사장에는 도시의 내일 공간의 미래 당신이 주인공입니다.”, “지혜가 머무는 밤, 우리가 다시 만나는 자리등 대학원 특성에 맞는 슬로건들이 곳곳에 보였다.

행사장 곳곳에 부동산건설대학원의 자부심이 표현되어있다.


천우주 원우회장은 제가 이 자리에 서기까지 부동산건설대학원의 기반을 단단히 다져주신 교수님, 선배님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 우리 대학원이 더욱 힘차게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취임사를 전하며 참석해준 모든 동문들게 감사하고 환영한다.”고 덧붙였다.


1부에서 환영사, 축사, 감사패 전달 등의 행사를 마친 원우회는 준비된 만찬을 즐기며 친목을 다졌다. 20대 기수부터 37기 막내 기수, 교원 등 다양하게 참석한 행사였지만 동문들은 기수에 구애받지 않고 모두가 화합하며 담소를 나눴다. 행사에서는 특히 잠시 침체되었던 부동산건설대학원 총동문회(회장 김욱종, 32)의 재기을 알리며 전 기수의 동문들의 화합의 시작을 암시했다.

동문들이 1부 행사를 마치고 단체로 사진 촬영을 했다.


김호철 원장은 우리 대학 부동산건설대학원의 발전이 더 나아가 우리나라의 발전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하며 제35대 원우회를 축하했다김욱종 총동문회장은 원우들의 화합을 이끈다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닌데 천우주 신임 원우회장은 잘 해낼 수 있을 것이다.”라며 독려를 했고 그 쉽지 않은 일을 잘 해내고 마무리해준 구현남 전임 원우회장께서도 고생하셨다.”라며 인사를 전했다.

김호철 대학원장, 김욱종 총동문회장, 천우주 원우회장이 축사와 취임사를 하고 있다.


만찬을 즐긴 동문들은 2부 행사에서 상품을 나눈 후 모두 웃으며 행사를 마무리했다환경복원조경학과 김현 교수는 축사에서 각기 다른 전공들이 하나로 모여 움직이기 쉽지 않은데 노력을 많이 해주셔서 고맙다. 교원들도 더욱 노력하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행사 이모저모]

[동문소식 & 기부관련 문의]

대외협력팀 : 031-8005-2037~9 대외협력처 공용메일 : fund@dankook.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