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미래를 위한 소중한 기부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총동창회장배 골프대회 성료…모교 발전기금 1천만 원 전달
작성자 대외협력팀 장일식
날짜 2025.05.15
조회수 269
썸네일 /thumbnail.161487.jpg

12일(월) 경기도 화성시 리베라CC, 동문 160여명 참석해 모교 사랑 다져
총동창회, 모교에 발전기금 1천만 원 전달해

총동창회(회장 고정용)가 주관한 「제26회 단국대 총동창회장배 골프대회」가 12일(월) 경기도 화성시 리베라 컨트리클럽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올해로 26회를 맞이한 이번 대회에는 동문 160여 명이 참가해 친목과 화합을 다지며 모교 사랑을 다시 한 번 확인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안순철 총장과 김재일 대외부총장이 참석해 동문들과 교류하며 유대 강화를 도모했다.


△ 12일(월) 경기도 화성시 리베라CC에서 열린 「단국대 총동창회장배 골프대회」 참가자들이 단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고정용 총동창회장은 "동문 여러분의 뜨거운 참여와 관심 덕분에 이번 골프대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라며 “동문들이 한자리에 모여 우정을 나누고 모교 사랑을 다지는 뜻깊은 시간이었으며, 앞으로도 26만 동문의 결속을 강화하고 모교와 동문사회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왼쪽부터) 안순철 총장, 고정용 총동창회장, 이상배 전 총동창회장이 시타를 하고 있다.

동문 골프대회에는 고정용 총동창회장((주)아이젠파마코리아 대표이사)을 비롯해 이상배 전 동창회장((주)대양엔지니어링 대표), 장세현 준비위원장(극동건업 대표이사), 연창만 ㈜대교산업 대표이사, 엄재열 부회장((주) 진원피엔씨 대표), 정승택 부회장 (㈜YSF 대표) 등 다양한 동문이 함께했다.


△ 고정용 총동창회장(왼쪽)이 안순철 총장에게 대학 발전을 위해 써달라며 발전기금 1천만 원을 기탁했다.

행사에서는 총동창회가 대학 발전기금 1천만 원을 전달하는 기탁식도 함께 진행됐다. 고정용 회장은 “후배들의 더 나은 교육환경을 위해 써달라”며 발전기금을 전달했고, 안순철 총장은 “모교의 든든한 후원자로 늘 함께해 주시는 동문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오늘 행사를 계기로 단국 네트워크가 더 크고 단단하게 다져질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 스냅사진





#단국대 #총동창회 #총동창회장배골프대회 #동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