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경영대학원(원장 장유정 교수) 최고경영자과정 총동문회 제23대·24대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27일에 열렸다.
천안시 백석동에 위치한 최고경영자과정 동문회 회의실에서 열린 이·취임식에는 김재일 대외부총장, 박만순 총동문회장, 채윤기 신임 총동문회장, 동문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 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 행사에 참여한 관계자들이 기념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
박만순 총동문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우리 대학은 천안의 지역사회를 넘어 우리나라에서 가장 유서깊은 대학”이라며 “동문회장직을 수행하는 동안 도와준 모든 분들께 감사하고 차기 회장이 업무를 수행하는데에도 든든한 버팀목이 될 것”이라고 이임 소감을 밝혔다

△ 박만순 총동문회장이 이임사를 하고 있다.
채윤기 신임 총동문회장은 “정책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은 44기 까지 1천 명이 넘는 동문을 배출한 지역사회 최고의 동문 모임”이라며 “후배 기수 모집에 적극적으로 앞장서 대학과 함께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 채윤기 신임 총동문회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김재일 대외부총장은 축사를 통해 “우리 대학 최고경영자과정 동문회는 천안 지역에서 가장 손꼽히는 동문회”라며 “학교에서도 다양한 프로그램 구축 및 기반을 조성해 사업 성공의 발판이 될 수 있는 최고경영자과정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했다.

△ 김재일 부총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김재일 부총장이 안순철 총장을 대신해 박만순 회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했다.
한편, 정책경영대학원은 2000년 기업CEO와 공공부문 최고관리자의 산·학·관 협력 기반을 구축하는 최고경영자과정을 개설해 44기 수료생을 배출, 오피니언 리더의 혁신역량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단국대 #정책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총동문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