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미래를 위한 소중한 기부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5-6월 동문소식
작성자 대외협력2팀 신성민
날짜 2021.06.22 (최종수정 : 2021.06.24)
조회수 449
썸네일 /thumbnail.87561.jpg

▲박근영 동문(계산통계학과 82학번), 하나금융티아이 대표이사 취임
박근영 동문이 하나금융그룹 계열사인 하나금융티아이 대표이사에 취임했습니다. 박 동문은 1991년 입사 후 IT 관련 부서에서 재직해 왔습니다. 하나금융티아이는 하나금융그룹의 금융IT부문(시스템개발, 솔루션, 보안, 클라우드, 전자문서 등)을 맡고 있습니다.

▲최인호 동문(토목공학과 80학번), TSK코퍼레이션 대표이사 선임
최인호 동문이 종합환경기업인 TSK코퍼레이션(태영그룹 계열사) 대표이사에 선임되었습니다. 최 동문은 업계에서 토목분야 전문가로 정평이 나 있으며 2020년부터 태영건설 부사장을 역임하고 올해 대표이사로 선임되었습니다.

▲최준호 동문(행정학과 03학번), 까스텔바작 대표이사 선임
최준호 동문(패션그룹형지 부사장)이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작 대표이사에 선임되었습니다. 최 동문은 패션그룹형지 공급운영부문 대표, 부사장 등을 역임했습니다.

▲김남석 동문(대학원 교육학과 85학번), 계명대 이사장 취임
김남석 동문 학교법인 계명대학교 이사장으로 취임했습니다. 김 동문은 본교 대학원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했으며 계명대학교 문헌정보학과 교수로 재직해 총무처장, 교무처장, 대학원장 등의 주요 보직을 역임했습니다.

▲신종석 동문(법학과 77학번), 배화여대 총장 취임
신종석 동문이 배화여대 11대 총장에 취임했습니다. 신 동문은 배화여대에서 교무처장, 기획실장 등 주요 보직을 역임한 뒤 지난 3월 총장으로 취임했습니다.

▲김종길 동문(경영학과 84학번), 인천항만공사 부사장 취임
김종길 동문이 인천항만공사(IPA) 운영부문 부사장에 취임했습니다. 김 동문은 인천항만공사에서 기획조정실장 등을 역임한 운영분야 전문가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유정숙 동문(대학원 체육학과 99학번), 국립국악원 무용단 예술감독 임명
유정숙 동문이 국립국악원 무용단 예술감독에 선임되었습니다. 유 동문은 청주시립국악단에서 상임지휘자를 역임한 바 있습니다.

▲정훈동 동문(산업미술학과 91학번), ‘German Design Award’ 특별상 수상
정훈동 동문(본교 커뮤니케이션디자인과 부교수)이 German Design Award에서 작품 ‘Trojan Horse’로 특별상을 수상했습니다.

▲송소희 동문(국악과 16학번), 싱글 앨범 ‘내나라 대한’ 발매
송소희 동문이 애국심을 고취시키는 앨범 ‘내나라 대한’을 발매했습니다. 이 앨범은 국가를 지킨 이들에게 바치는 헌정곡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