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발전기금 3천만 원 기탁
작성자 대외협력1팀 장일식
날짜 2023.05.11 (최종수정 : 2023.07.04)
조회수 370
썸네일 /thumbnail.122038.jpg

한화에어로스페이스(대표이사 김동관, 손재일)가 재학생의 미래설계에 써달라며 발전기금 3천만 원을 기부했다.

10일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아산사업장 정지훈 항공사업부 운영팀장은 김수복 총장을 예방하고 “우주 항공분야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에게 현장 견학의 기회를 제공하고 단국대와 한화그룹 계열사들이 공동으로 사회공헌사업을 통해 상생하자”라며 기금 기탁의 사유를 밝혔다. 

△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재학생 미래설계에 써달라며 발전기금을 기부했다(왼쪽부터 정지훈 항공사업부 운영팀장, 김수복 총장)

이번 발전기금은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아산사업장이 시행하는 ESG 후원사업 ‘불꽃메신저’의 일환으로, 천안캠퍼스 축제 기간 중 재학생 진로설정과 미래설계를 위한 명사특강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김수복 총장은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는 한화에어로스페이스의 지원에 감사드리며 재학생들의 진로 및 미래설계를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전달식에는 김수복 총장, 김오영 대외부총장, 박성순 대외협력처장, 정지훈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아산사업장 항공사업부 운영팀장, 김용한 차장 등 교내외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 발전기금 기탁식(왼쪽부터 김용한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운영차장, 정지훈 운영팀장, 김수복 총장, 김오영 대외부총장, 박성순 대외협력처장)


#단국대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불꽃메신저 #발전기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