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미래를 위한 소중한 기부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KB국민은행 죽전지점 발전기금 2천만 원 전달
작성자 대외협력처 대외협력2팀 신성민
날짜 2020.08.20
조회수 66
썸네일 /thumbnail.70354.jpg

KB국민은행 죽전지점이 우리 대학에 발전기금 2천만 원을 전달했다. 전달식은 19일(수) 죽전캠퍼스에서 안순철 대외부총장, 노승완 대외협력처장, 곽영신 재무처장, 서미영 KB국민은행 죽전지점장, 박홍진 KB국민은행 죽전부지점장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 안순철 대외부총장(오른쪽)과 서미영 KB국민은행 죽전지점장이 발전기금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민은행 죽전지점은 지난 2007년 1천만 원으로 시작해 올해까지 총 2억 8천만 원을 기부했다. 용인‧분당 지역사회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지역주민과 소통하는 우리 대학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발전기금을 기부하고 있다.
서미영 KB국민은행 죽전지점 지점장은 "올해 단국대에 발전기금을 기부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코로나19 장기화 속에서 안전한 수업 환경 조성과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구성원이 한마음으로 최선을 다하는 모습에 응원을 보낸다"고 전했다.
안순철 대외부총장은 “항상 잊지 않고 우리 대학에 발전기금을 기탁하는 KB국민은행 죽전지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코로나19 대비 안전대책 및 학생 학습권 보장 등 당면한 과제를 슬기롭게 헤쳐 나가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대학이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