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수상 상금 기부한 교원들의 잔잔한 울림
작성자 대외협력팀 신성민
날짜 2024.11.19
조회수 95
썸네일 /thumbnail.151174.jpg

지난 11월 1일 개교 77주년을 기념한 개교기념식이 거행되었다. 대학 발전에 기여한 교직원들의 수상 소식이 이어지며 축하와 덕담이 오고 가는 가운데 두 명의 교원이 대외협력팀을 찾아 발전기금을 약정했다.

김현범 교수(바이오융합대학 생명자원학부)는 범은 학술상(연구업적이 탁월하여 대학 및 학문 발전에 기여한 교원에게 수여되는 상)수상을 기념, 상금을 기부하며 발전기금을 약정했다. 김 교수는 “대학과 우리 학생들에게 혜택을 입었다고 생각해왔는데 이를 보답하고자 기부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소회를 전했다. “앞으로도 연구에 더 매진함과 동시에 학생들과 소통하며 우수 인재 양성에 기여하겠다”는 포부도 밝혔다.


▲안순철 총장(오른쪽)이 김현범 교수에게 범은 학술상을 수여했다.

한편, 올해 총장 특별공로표창을 수여한 김세환 산학협력단 부단장(의예과 교수)은 공로상 수상을 기념해 상금을 전액 기부했다. 김 부단장은 “발전하는 학교를 보면서 단국비전에 기여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기부를 결정했다”고 기부 사유를 밝혔다. “공로상 수상에 감사하며 앞으로 대학 구성원들이 학생이 다니고 싶은 대학을 만들기 위해 함께 합심했으면 좋겠다”는 덕담도 건냈다.


▲김세환 교수(오른쪽 두 번째)가 공로 표창을 수여하며 안순철 총장(오른쪽 세 번째)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외협력팀:031-8005-2037~9│
대외협력처 공용메일 : fund@dankook.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