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미래를 위한 소중한 기부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경영대학원 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 등 모교사랑 릴레이 기부 '눈길'
작성자 대외협력1팀 장일식
날짜 2023.12.22
조회수 514
썸네일 /thumbnail.133643.jpg

경영대학원 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발전기금 1천 2백만 원 기부

경영대학원 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원장 유영목, 이하 최고경영자과정) 원우회가 대학발전에 써달라며 발전기금 1천 2백만 원을 전달했다.


▲ 경영대학원 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 단체사진 

전달식은 지난 12일(화) 대학원동 319호에서 열린 최고경영자과정 제17기 수료식에서 함께 진행됐다. 전달식에는 유영목 경영대학원 원장, 김창묵 동문(13기 원우회장) 및 수료생 20여명이 참석했다.

최장호 원우회장은 “학교의 전폭적인 지원에 항상 고마운 마음을 갖고 있었다”라며 “모교를 위해 작은 정성이라도 보태고 싶어 기쁜 마음으로 원우회 회원들과 발전기금을 기탁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문화예술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발전기금 1천만 원 기부

문화예술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원장 이영화, 이하 최고경영자과정) 원우회가 대학발전에 써달라며 발전기금 1천만 원을 전달했다.


▲ 문화예술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원우회 단체사진

김범준 원우회장은 “문화예술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을 통해 좋은 인연들과 뜻깊은 추억을 남길 수 있었다”라며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해 힘쓰고 있는 모교를 응원하기 위해 발전기금을 기탁 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농구·야구부 5인방’ 프로팀 입단…발전기금 2천 4백만 원 기부

국내 프로 스포츠구단에 입단한 5인방이 후배 선수 육성에 써달라며 발전기금 2천 4백만 원을 전달했다.


▲ 발전기금 전달식 단체사진 

주인공은 국제스포츠학과 △나성호(안양 정관장레드부스터스, 20학번) △이경도(서울SK나이츠, 21학번) △이두호(수원KT소닉붐, 20학번) △이태겸(엘지트윈스, 20학번) △서정훈(한화이글스, 20학번) 군.

서정훈 군은 “프로 선수로 데뷔하며 모교에 기부하는 선배들의 모습을 지켜보며 성장했다”며 “학생 선수들이 진행하는 릴레이 기부가 앞으로도 아름답게 정착되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단국대 #발전기금 #경영대학원 #문화예술대학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