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S

게시판 상세 내용을 볼 수 있는 페이지
㈜이은파트너스, 3천 7백만 원 상당 초콜릿 및 발전기금 기탁
person_book 작성자 대외협력팀
date_range 날짜 2025.10.22
visibility 조회수 48

월터스 초콜릿 950세트·발전기금 300만 원 전달…‘2025 홈커밍 캠퍼스 걷기’ 행사에 후원
 

우리 대학에 ㈜이은파트너스(대표 노유미)가 대학 발전을 위해 총 3,700만 원 상당의 발전기금을 기탁했다. 
 

이번 기탁에는 월터스 초콜릿 950세트(3천 4백만 원 상당)와 발전기금 3백만 원이 포함됐다. 기부된 초콜릿은 지난 10월 초 열린 「2025 홈커밍 캠퍼스 걷기」 행사에 참가한 동문 및 단국가족에게 기념품으로 전달돼 큰 호응을 얻었다.


▲ 노유미 ㈜이은파트너스 대표(오른쪽)가 김재일 대외부총장에게 발전기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했다. 

▲ 발전기금 전달식 단체사진 (왼쪽부터) 오좌섭 산학부총장, 김재일 대외부총장, 노유미 ㈜이은파트너스 대표, 최수미 고문, 신은종 대외협력처장.  
 

발전기금 전달식은 20일(월) 오후 2시 범정관에서 열렸다. 행사에는 김재일 대외부총장, 오좌섭 산학부총장, 신은종 대외협력처장 등 대학 관계자와 ㈜이은파트너스 노유미 대표와 최수미 고문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노유미 대표는 “달콤한 행복을 선물한다는 월터스 초콜릿의 브랜드 슬로건처럼, 동문과 단국가족이 함께한 「2025 홈커밍 캠퍼스 걷기」 행사에 의미를 더하고 싶어 기탁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김재일 대외부총장은 “(주)이은파트너스의 따뜻한 기부는 「2025 홈커밍 캠퍼스 걷기」 행사 당일 단국 가족 모두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다”라며 “이처럼 대학 발전의 원동력인이 되는 기부 문화가 대학의 혁신과 미래를 이끄는 힘이 되도록 소중히 이어가겠다”라고 밝혔다. 
 

arrow_drop_up 다음글 2025학년도 「후원의 집」 장학생 인터뷰 … “기부자와의 만남이 장학금의 의미를 바꿨습니다”
arrow_drop_down 이전글 “지역사회와 함께 키운 희망” 「후원의 집 장학금」, 전달식 열려